New Products 2015, 새로운 스피커 라인인 X시리즈를 출시하였습니다.

2015.04.21

 

2015년 4월,

MARCOUSSIS, 프랑스 -  Prolight + sound 컨퍼런스가 열렸고 L-Acoustics는 렌탈과 설비를 위하여 동축 스피커의 새로운 라인인 X시리즈를 발표하였습니다. 새로운 세 개의 엔크로쳐들인 X시리즈의 새로운 식구들은 작년 K2 발표로 직접 연구 및 개발로 이익을 얻은 가장 최근의 L-Acoustics 기술 혁신을 보여 주는 것으로, X시리즈는 최고의 사운드 디자이너들의 요구에 반영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선사항은 high-excursion neodymium 드라이버, 타원형의 지향성, 박판 모양으로 배출된 포트, 30%까지 절감한 무게 등을 포함하며,스테이지 모니터로서 사용된 X시리즈는 낮은 테스트 모니터 프리셋과 7% 낮은 외관을 제공합니다. 설치 면에서 X시리즈는 넓은 범위의 유동적인 리깅 엑세서리를 제공하고 최대한 다채로운 칼라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개선된 방사선 트롤과 낮은 진동 성과는 X시리즈가 진정한 point-source 시스템이며 짧은 거리의 제품에 대하여 깨끗한 소리를 자랑 합니다. “X시리즈를 창조하는 도전은 K2를 디자인 하면서 얻은 모든 경험들을 가져오는 것이었다. 또한 디자인, 경제성, 음향성능과 무게를 적절하도록 만들었으며 내부 볼륨, 최대 베이스, 바이브레이션 제거, 새로운 디자인, 좁은 공간의 공기역학, 작은 외형을 적절하게 적용하고 깊고 풍부한 힘을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목공 기술들을 사용하였다.”라고 L-Acoustics 기계장치와 음향시설의 본부장인 Christophe combet은 설명합니다.

 

라이브 모니터

X8은 X시리즈의 라이브 모니터 스피커입니다. X8은 FOH 위치 또는 조정실 운영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넓이며 높은 음압 수준을 제공하며 L-ACOUSTICS의 특징대로 자연 그대로의 소리를 전달한다.넓은 원뿔 형태의 방향성 패턴은 최소 거리 제한 없이 공간에 감정을 전달합니다.

 

다목적 모니터

X12는 렌탈과 설치에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타원형의 90° x 60°의 방향성은 FOH에 적용하기에 적합하게 만듭니다. X12는 최대한 범위의 리깅악세서리를 제공하고 최대한 다채로운 칼라 적용을 위하여 RAL칼라 프로그램을 채택하며 완벽하게 호환이 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앰프 조작 관리를 위해 쉽게 다룰 수 있도록 하고 자연적인 디자인을 위하여 최대한 인체공학적으로 가볍게 만들었습니다.

 

무대효과 모니터

X15는 뛰어난 힘의 beamwidth와 acoustic isolation을 가지고 있는 최강의 시리즈입니다. 40° x 60° 방향성은 피드백을 막아 주고 무대에 대하여 완벽한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작은 외형, 가벼운 무게이면서 견고하게 만들어져 있고, X15의 통합적인 수직성은 35°에서 55°까지 최대한 다양하게 소리가 나가도록 합니다.